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#
 

※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, 본문 또는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성명, 연락처 등)가 포함되어 게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,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2018학년도 방과후학교 4분기 수강신청 안내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Dec 11, 2018
조회수
2842
URL복사

안녕하십니까? 본교에서는 학생의 능력과 적성을 조기에 계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방과후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2018학년도 4분기 방과후 교육 활동을 시작하기 위해 수강 신청을 받고자 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부모님께서는 기간 내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수강신청 : 1113(화) 오전10시부터 1116() 오후4시까지 신청기간 외 신청불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※ 정원보다 수강생이 많은 부서는 선착순으로 진행함.

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※ 최종 신청 확인은 방과후 강사가 연락할 예정임.

   

2. 신청방법 : 1)수강 신청 방법은 3분기와  동일함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)수강신청 온라인 주소는 : http://sugang.or.kr/lr/146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※ PC 또는 핸드폰을 이용하거나, 학교홈페이지 퀵메뉴-수강신청에서 신청 가능함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※ 수강 신청과 관련하여 별도로 안내 문자를 발송하지 않으니 사전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수강 신청 방법 숙지 바람.

 

3. CMS 이체 : 20181121() ~ 1128() (미납시 수강취소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※ 방과후 수강료는 선납원칙입니다.

    

4. 수강기간 : 2018년 12월 3일(월) ~ 2018년 2월 1일(금) 9주 수강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※12월 25일(화) 성탄절, 1월 1일(화) 신정 제외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※겨울방학 중에도 오전 수업으로 변경하여 계속 진행함.

    

    

< 유의사항 >

※ 2개 이상 부서 신청 시, 활동요일과 시간 중복되지 않도록 유의

※ 수업취소 및 환불절차 (단, 환불규정에 의해 합당한 사유시)

  ① [방과후 취소 신청서] 작성

     (서식: 홈페이지 – 방과후학교 – 방과후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혹은 교무실 비치)

  ② 교무실에 제출

  ③ CMS 통장 환불 (규정에 의거하여 분기가 끝난 후 다음 주에 환불)

    

    

2018년 11월 12일    

푸 른 솔 초 등 학 교 장

  

»»» 방과후 부서별 시간표, 신청방법, 환불규정 등의 자세한 사하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십시오.

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
목록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598명
  •  총 : 4,816,664명